이용안내
1. 공모개요
- 공모기간 : 2023. 03. 13.(월) ~ 03. 24.(금)[13일간]
- 참가대상 : 국민(국내 거주 내국인), 전 직원
- 참가방법 : 제안서에 제안내용을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제출
- 담 당 자 : 전략기획실 기획조정팀 최두섭 과장(cdso802@posid.or.kr)
※ 문의처 : 02-2610-6035
- 기타사항 : 공모범위를 벗어나거나 기존 추진(검토) 중인 과제는 접수단계에서 제외, 세부적인 사항은 디지털혁신 아이디어 공모 실시 문서에 따름
2. 공모범위 ※ 혁신분야별 과제(예시) 참조하여 자율 작성
혁신 분야
혁신 분야별 Keyword(예시)
➊대(對) 고객 금융서비스 혁신
▫고객관리 ▫품질관리 ▫마케팅 ▫상품개발 ▫민원·상담 등
➋업무 프로세스 혁신
▫자동화 ▫지능화 ▫간소화 ▫고효율 ▫인적자원 등
➌IT 인프라 혁신
▫경영시스템 ▫안전·자산 ▫정보보안 ▫클라우드 ▫무중단 등
3. 평가방법
- 1차 평가 : 제안과제가 공모범위에 해당하는지 여부 및 기(旣) 검토 사항 해당여부, 과제의 구체적 제시여부 평가
- 2차 평가 : 제안과제별 혁신(차별)성, 추진가능성, 기대효과, 지속가능성을 평가
※ 평가항목을 일부 조정 가능
4. 포상사항(포상은 별도 일정을 수립하여 실시)
- (공통) 제안 우수자에 총 50만원 내 포상
※ 포상 대상 수는 포상 금액 한도(50만원) 내에서 제안과제의 우수성 및 평가점수 등을 고려하여 평가완료 후 기획조정팀에서 최종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