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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미디어 시대를 이끄는 전문가 양성을 위해 스마트광고 기본 이론부터 실습까지 교육 대상별 맞춤형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함으로써 스마트 광고 산업의 체계적 발전에 앞장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광고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광고이론 및 실무를 소개하는 재직자 재교육 프로그램으로, 실무위주의 강의와 토론위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수업 지향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지역 광고인의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지역 광고인간 정보교류와 최신 광고경향 습득을 지원하는 한편, 지역업계 및 지역 대학과 다양한 산학협동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역 광고산업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 경주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예비광고인을 대상으로 한 광고업계 최고의 NCS기반 훈련 프로그램으로, 고용노동부의 지원을 받아 분야별 집중교육을 통해 광고업계 신규인력 양성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국제광고협회에서 인증한 1년 연계과정으로 광고전반에 걸쳐 각 분야별 실무 및 최신 트렌드를 교육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사회 공동의 가치를 지향하는 공익광고의 연간 및 월간 주제를 선정하고 제작 기획과 발주, 제작사 선정, 매체 집행 등 공익광고와 관련된 일련의 업무 진행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매년 4분기 초, 범사회적 이슈에 대한 문제의식 공유를 위해 마련된 국내 유일의 공익광고 축제를 기획, 진행하며, 공모전 시상식, 국제공익광고 및 세계우수광고제 수상작 전시회 등이 포함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여론 독과점 방지와 미디어다양성 제고를 위해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을 제한하는 방송법 제 62조의 2에 따라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에 대한 조사 산정 검증을 진행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산업 표준 정착을 위해 신규 방송 프로그램 유형 및 광고소재 업종별 코드를 분류하고 협의 조정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기존의 고정형TV를 통한 실시간 시청 외에 비실시간 시청 및 N스크린 시청이 점차 증가함에 따라, 향후 통합시청점유율 산출을 위해 TV 비실시간(VOD) 및 스마트폰, PC 시청 조사를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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