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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NCS기반 훈련과정 이수한 훈련생의 능력 획득 여부 및 훈련기관 평가체계의 사후 검증․피드백을 통한 훈련성과 품질 제고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부정훈련 조사·분석 시스템을 이용하여 의심기관을 탐지하고, 유관기관 합동 지도·감독을 통해 부정훈련을 차단 및 예방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재정지원 직업훈련사업 효율화를 위한 중앙부처 직업훈련사업 실태조사 및 유사·중복사업 검토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원격훈련과정 인정 여부, 훈련비용 지원수준의 판정기준을 제공하고, 원격훈련과정의 적정성을 심사하여 원격훈련콘텐츠의 질적 수준 제고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NCS 훈련기준 및 공정한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집체훈련과정 적정성에 대한 심사를 내실화하고, 훈련과정에 대한 산업현장성 반영 및 교‧강사 관리 강화로 훈련품질 관리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훈련기관의 건전성과 훈련실시 역량을 종합평가하여 정부지원 훈련 위탁 자격을 인증하고 우수훈련기관을 선정함으로써 일반국민이 인증평가를 통하여 검증된 훈련기관 및 훈련과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국가산업발전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는 고급 기술‧기능인력의 직업능력개발(교육훈련)을 담당할 우수 직업능력개발담당자(훈련교사, 실천공학기술자(기업현장교사), 인력개발담당자 등) 양성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교육부 소속의 특성화고(중등)교원 대상으로 우수한 산업 기술의 이러닝 훈련을 제공하는 사업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다양한 이러닝 콘텐츠를 보유한 개인/법인이 등록한 콘텐츠 학습을 원하는 개인 또는 기업이 이러닝 콘텐츠 구매(신청) 후 학습을 지원하는 사업
한국기술교육대학교ㅇ직업훈련에 필요한 대형 ·고가의 장비 또는 상황을 가상으로 구현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콘텐츠를 필요로 하는 국민 대상(중소기업, 직업훈련기관, 특성화고, 개인 등)으로 무상으로 보급하는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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