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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관점에서 병원업무 프로세스 개선사항 발굴, 지역사회의 다양한 Needs 청취 후 병원 경영에 반영, 고객만족도 향상과 병원발전에 대한 제반사항 논의
충남대학교병원개인ㆍ조직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역량기반 교육 강화, 실제업무에 활용이 높은 교육 내용을 설계, 미래 가치창출을 위한 전략적인 인적자원개발 교육, 배우고 도전하는 학습환경 조성 등
충남대학교병원(질향상 활동) 질향상 활동 관리 및 지원, CP관리, 지표관리, QI 발표회 등 (환자안전 활동) 환자안전보고체계 운영, 환자안전캠페인, 환자안전지킴이 활동 등 (의료혁신 활동) 필요시처방 프로그램 구축 및 교육, 프로세스 개선 활동 등 (고객만족 활동) 고객만족도 자체조사, 외부조사 지원, 불만 및 고충접수 등 (인증유지 관리) 자체평가, 규정 및 지침 보완 등
충남대학교병원연구중심병원 실현을 위한 임상연구 수행 및 기초ㆍ임상연구 지원
충남대학교병원무의촌지역 무료진료 사업, 취약계층 의료비지원사업 등
충남대학교병원지역암관리, 암예방ㆍ홍보, 암정보ㆍ교육, 국가암검진, 지역암등록 사업 등
충남대학교병원노인성 질환별 클리닉 운영, 노인성 질환 건강강좌, 공고의료서비스 제공(동맥경화도 검사, 혈압ㆍ혈당) 및 캠페인 진행
충남대학교병원만성질환 예방ㆍ관리사업 체계 구축, 병원 내 대응시간 단축 및 24시간 전문의 진료, 심뇌혈관 집중치료를 위한 인프라 구축, 심뇌혈관질환 안심 네트워크 구축
충남대학교병원조기사회복귀, 방문재활, 건강증진, 소아청소년 재활, 여성장애인 모성보건 지원 프로그램 운영
충남대학교병원통합진료 운영사업, 교육ㆍ연구 운영사업, 공공보건의료 운영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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