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론 독과점 방지 및 미디어다양성 제고를 위해 방송법 제62조의2에 따라 방송사업자의 시청점유율을 규제하기 위한 시청점유율 조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자세히보기국내 광고시장 규모, 매체별/광고유형별 광고비 현황, 광고인력 종사자 현황 등에 대한 조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자세히보기방송프로그램 관련 국내 외 웹사이트 버즈를 집계한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 시스템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자세히보기광고주 대상 5대 매체 광고비 증감조사로 산출한 월간 광고경기예측 Data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자세히보기시청자의 시청 패턴 분석으로 산출한 방송프로그램 정성적 평가지표 Data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자세히보기전국 소비자들의 미디어이용 제품구매행태 및 라이프스타일 분석 Data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