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영방안 (24.5월 예약분부터 적용)
o 토,일 : 9시~18시 [ 4월~11월 / 동절기 미운영(12월~3월) ]
o 예약자 당 최대 3시간/일, 3회/월 한정
o 선착순 예약 운영
* 회사 내 행사 및 업무수행 등으로 사정상 대관이 불가한 사유 발생시
예약취소 및 반려가 될 수 있음을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설안내
o 화장실 없음
o 사무실 내부 화장실 이용 불가
□ 사용자 준수사항
o 영리목적 사용 불가 [테니스 강습(레슨) 등 금지]
o 주차장 및 테니스장 이용 시 회사 차량, 시설물 파손 주의
o 테니스장 외 기타 시설물 이용 금지
o 체육시설 내 흡연, 음주가무, 음식물 반입, 취사도구 및 인화물 사용 금지
o 사용 후 발생된 쓰레기 수거 · 처리 등 주변 청소 철저
이용가능시간
평일 :
개방안함
토요일 :
09:00 ~ 18:00
일요일 :
09:00 ~ 18:00
공휴일 :
개방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