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모바일 메뉴

공공기관 알리오플러스

행사 > 세미나 > 세미나 ( 기타 )[스타트업]미국 크라우드펀딩 성공 스타트업 공동물류 지원사업

  • HOME
  • 행사정보
  • 유형별
  • 서울특별시
  • 페이스북
  • 카카오스토리
  • 프린터
  • (공고문)미국 LA 스타트업 공동물류 지원사업.jpg
  • 행사장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헌릉로 13 (염곡동) ** 지원사업입니다(오프라인 행사 X) 
  • 신청기간
    2019-10-16 ~ 2019-12-31
  • 행사기간
    2019-10-16 ~ 2019-12-31   D-16
  • 유·무료여부
    유료 
  • 기관명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주최구분
    직접  
  • 이용안내
    미국 크라우드 펀딩에 성공하여 Backer에게 제품 배송을 앞두고 있거나 현재 펀딩 프로젝트르 추진중인경우 물류와 관련된 사항을 지원하고자 합니다. 많은참여 바랍니다.

    ㅇ 사업명 : 미국 크라우드펀딩 성공 스타트업 공동물류 지원사업
    ㅇ 사업기간 : 2019년 9월~12월
    ㅇ 지원규모 : 7개사 내외

    ㅇ 지원내용
    1) 한국 -> 미국 선박 물류 이동
    2) 세관 통관 및 수입 신고 대행
    3) 미국 물류창고 보관 및 미국 고객별 제품 포장
    4) 미국 내 개별 고객 배송

    ㅇ 사업 참가비 및 지원금액
    1) 사업참가비 : 미국 운송 물건 사이즈,무게,수량에 따라 결정
    2) 지원금액 : 기업별 최대 U$800

    * 크라우드 펀딩 성공 제품을 1,000개(무게 0.45~0.91kg)를 5cbm 사이즈로
    미국 배송시 소요 금액은 아래 표와 같음.
    * 산출 내역은 변동 가능하며, 세부 비용 산출 필요시 아래 문의처 접촉 요망

    참가신청
    ㅇ 신청기간 : 사업비 소진 시 까지
    ㅇ 신청방법 : 참가신청서 작성후 이메일 송부
    ㅇ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ㅇ 선정절차 및 평가기준 : KOTRA 내부 평가 후 선정

    기타 참고사항
    ㅇ 문의처 : KOTRA 로스앤젤레스 무역관

    - 이용진 부장
    1 323 954 9500 ext. 106,
    mjyj@kotra.or.kr

    - 민성현 과장
    1 323 954 9500 ext, 114
    seanmin@kotra.or.kr

     
  • 행사시간
    상시모집 
  • 행사참가대상
    해당 사항 없음
  • 행사수용인원
    해당 사항 없음
  • 요금안내
    * 행사 안내사항 참고바람 
  • 예약 및 신청
    신청기간 : 2019-10-16 ~ 2019-12-31
    이메일 : seanmin@kotra.or.kr
  • 문의처
    KOTRA 로스앤젤레스 무역관 민성현 과장
  • 첨부파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서비스 더보기
  • 페이지 만족도 평가 보고 계신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주세요.

    평점참여
  • 의견보내기 불편한 점이나 오류 등 개선 의견을 등록해 주시면 적극 반영하여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드리겠습니다.

  • 기획재정부
  • ALIO 공공기관 경영정보 공개시스템
  • JOB-ALIO 공공기관 채용정보시스템
  • 열린재정 재정정보공개시스템
  • 국민신문고 365일 민원신청·부패신고
  • 인사혁신처 국민추천제
  • 공공데이터포털
퀵메뉴